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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cebook을 사용한 마케팅: 성공을 가져오는 팁과 요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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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백목련전기 2020. 7. 20. 19: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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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cebook을 사용한 마케팅: 성공을 가져오는 팁과 요령



페이스북은 무료고 모든 사람들이 접속할 수 있다.


당신은 또한 세계의 거의 모든 사람에게 닿을 수 있다.


여기에 포함된 팁들은 당신이 페이스북 마케팅을 좀 더 이해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경품 행사를 조직하여 페이스북 캠페인에 대한 관심을 유도하십시오.


가입자가 가입할 때 무료 상품이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반드시 페이스북에서 당첨자를 발표하십시오.


구독자를 늘려야 할 때마다 이 과정을 반복하십시오.




페이스북 광고를 한 번 해봐.


당신의 페이스북 페이지에 일반적인 게시물은 당신의 제품을 당신의 현재 팔로워들에게만 홍보할 것이다.


페이스북 광고를 구매하면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이 광고들은 비싸지 않고 당신의 팔로워와 판매량을 빠르게 증가시킬 수 있다.




페이스북 오퍼즈는 당신의 사이트에서 경품과 콘테스트를 홍보하기 위한 훌륭한 도구다.


당신은 단지 그 제안을 설정한 다음, 당신의 벽을 통해 그것을 승격 우편으로 알려진 것으로 전환하면 된다.


만약 좋은 거래라면, 아직 당신의 페이지를 좋아하지도 않는 사람들에게 그것을 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사용자 지정 청중을 사용한다면 당신은 당신이 그들에게 표적 광고를 보내야 하는 현재 고객의 이메일 주소지를 사용할 수 있을 것이다.


이렇게 하면 더 많은 청중이 판매로 전환되기 때문에 비용도 절감되고 전환율도 높아진다.




페이지 업데이트를 선택할 때 주의하십시오.


정말 가치 있는 콘텐츠를 그들과 공유하지 않으면 팔로워들의 흥미를 잃게 될 것이다.


업데이트는 재미있거나, 도움이 되거나, 교육적일 필요가 있다.


Facebook Insights를 활용하여 어떤 업데이트가 가장 성공적이어서 청중에게 비슷한 것을 제공할 수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받은 편지함이나 벽에 있는 코멘트에 응답하십시오.


만약 누군가가 당신의 사업에 접촉하려고 노력한다면, 당신은 그들과 대화하기 위해 시간을 가져야 한다.


페이스북 게시물은 종종 당신이 어떤 질문에도 대답할 뿐만 아니라 응답할 수 있는 전화와 유사할 수 있다.




비록 페이스북 마케팅이 매우 강력한 도구일지라도, 여러분은 자동적으로 그것이 여러분에게 가장 좋은 소셜 미디어 옵션이라고 가정해서는 안 된다.


비록 페이스북이 특정 하위 문화와 연령층에게 인기가 있지만, 일부 사람들은 다른 사이트들을 이용하는 것을 좋아한다.


캠페인을 시작하기 전에 대상 사용자가 어떤 소셜 네트워크를 가장 많이 사용하는지 더 잘 알기 위해 대상 대상을 더 많이 조사하십시오.




다른 사용자를 위해 Facebook 콘텐츠를 "공유 가능"으로 만드십시오.


만약 당신의 페이지에 관련 정보가 포함되어 있다면, 당신의 팔로워들은 그것을 공유할 것이다.


이는 귀사의 가시성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의 팔로워들에게 당신에 대한 이야기를 그들의 소셜 커뮤니티에 퍼뜨리도록 하는 것이 페이스북 마케팅의 전체 요점이며, 당신은 그들에게 주목할 만하고 가치 있는 콘텐츠를 제공할 때 그것을 가능하게 하는 더 좋은 기회를 가질 수 있을 것이다.




기억에 남을 수 있도록 브랜드를 개인화하십시오.


사람들이 지루하거나 퀴퀴한 게시물을 보면, 그들은 당신의 제품도 퀴퀴하고 지루하다고 생각할 것이다.


, 하지만 프로는 비트를 발휘하다



고객의 의견과 질문에 즉시 답변하십시오.


여기에는 페이지 자체뿐만 아니라 받은 편지함에 있는 것도 포함된다.


이렇게 하려면 많은 노력과 노력이 필요하겠지만, 사용자들은 이 개인적인 손길을 정말 높이 평가할 것이다.




프로필을 업데이트하십시오.


비즈니스에 대한 새 정보 또는 변경 정보는 프로파일 업데이트를 요구하십시오.


최신 정보가 담긴 페이지를 갖는 것은 팬들에게 도움이 될 것이다.


페이지의 모양을 바꾸는 것은 또한 페이지를 신선하게 유지할 수 있다.




Facebook 업데이트 도구를 너무 자주 사용하지 마십시오.


이 기능을 통해 팔로워들에게 메시지를 보낼 수 있다.


하지만, 정말 중요한 일에는 이 기능을 사용하십시오.


그들은 판촉 제의에 찬성하지 않는다.




매일 정보를 공유할 수 없으면 Facebook 스케줄링 도구를 사용하여 정보를 공유하십시오.


이를 통해 컴퓨터에 있는 가입자에게 정보를 공유할 수 있다.


당신에게 가장 적합한 도구를 가질 때까지 실험할 수 있는 다양한 도구가 있다.




페이지를 흥미진진하고 재미있게 유지하기 위해 콘테스트를 여십시오.


우선, 당신은 만족한 고객들이 당신의 제품을 사진 속에 전시하도록 격려할 수 있다.


시합이 끝날 때 우승자가 가려질 것이다.




페이스북에서는 어떤 종류의 마케팅도 이용할 수 있지만, 어떤 것이 현재 상황에 잘 맞을지 먼저 알아야 한다.


이 글은 남들처럼 출세하는 방법을 보여 주어야 한다.


이제 여러분은 캠페인에 그것들을 사용해야만 해!